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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마술이란 무엇인가

by 온우주가나를돕고있다 2024. 3. 24.

마술은 현재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마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술이란 무엇인가
마술

마술이란 무엇인가

마술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공연 예술 중 하나입니다. 환상의 하위 장르, 무대 마술, 클로즈업 마술 등을 망라한 마술은 관객이 자연스러운 수단을 동원해 언뜻 불가능해 보이는 묘기와 효과, 환상으로 즐겁게 하는 공연예술로 그것은 초자연적인 수단에 의해 창조되었다고 주장되는 효과인 초자연적인 마술과는 구별되어야 합니다.

19세기 마술사 장 유진 로버트 후딘이 개척한 현대 오락 마술은 인기 있는 연극 예술의 형식이 되었습니다. 19세기 후반부터 20세기 초반까지 조르주 멜리에스, 가스통 벨레, 월터 R 등 마술사들. 부스와 오슨 웰스는 마술 지식에서 얻은 선구적인 영화 제작 기술을 소개했습니다. 한편 존 네빌 마스켈린,  하워드 서스턴, 해리 켈러, 해리 후디니 등 마술사들은 브로드웨이 극장 보드빌의 단골이 된 마술의 황금시대 동안 상업적으로 널리 성공을 거둔 음악홀도 있습니다. 마술사는 그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을 면밀히 감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들은 종종 마술 커뮤니티 내에서 정식 훈련과 비공식 훈련 모두를 통해 그들의 기술을 공유합니다. 마술사는 손의 교묘함, 잘못된 방향, 광학적·청각적 착각, 특수하게 구성된 소품을 비롯해 암시, 최면, 프라이밍과 같은 언어적·비언어적 심리학적 기법 등 다양한 기법을 사용합니다. 마술은 TV와 인터넷 매체에 적응해 21세기 들어서도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데이비드 카퍼필드, 펜&텔러, 폴 다니엘스, 데이비드 브레인, 데런 브라운, 신림 등 마술사들이 예술 형식을 현대화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이용함으로써 마술사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관객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술의 역사

마술의 역사는 고대 그리스인과 페르시아인은 수세기에 걸쳐 전쟁을 하고 있으며 페르시아어로 마고슈라고 불리는 페르시아인 사제는 그리스어로 알려지게 되었고 마술이라는 용어는 어원적으로는 그리스어의 마기아에서 유래했습니다. 페르시아의 제사장의 의식 행위는 마기아로 알려지게 되었고 그 후 마기카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결국 외국의 비정통적인 또는 비합법적인 의식 행위를 의미하게 되었습니다. 일반인들에게 성공한 환상의 행위는 고대에서 행할 수 있었을 마술의 위업과 비슷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착각 또는 마술의 착각 트릭의 실행 및 그러한 행위의 명백한 기능과 효과는 마술의 트릭이라고 불립니다. 마술 때문에 사람들이 죽는 것을 막기 위해 레지널드 스콧에 의해 작성된 책이 1584년에 출판되었는데 마술의 비밀을 설명하는 가장 초기의 책 중 하나인 마술의 발견입니다. 17세기에는 마술에 대해 쓰인 책이 많이 출판되었고 18세기까지만 해도 마술쇼는 박람회에서 일반적인 엔터테인먼트의 원천이었습니다. 현대 마술의 아버지는 1845년 파리에서 마술 극장을 연 장 유겐 로버트 하우딘이었습니다. 존 헨리 앤더슨은 1840년대에 런던에서 같은 이행을 개척하고 있었습니다. 19세기말이 되자 대극장 공연장에서 상설 대마술 쇼가 일반적으로 되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의 한 형태로 마술은 극장에서 TV마술 스페셜로 쉽게 이동했습니다. 트로이 목마와 같은 유명한 고대의 기만을 만들어내기 위해 사용된 것과 같은 수준의 궁리는 오락이나 적어도 머니 게임에서의 부정행위에도 사용되었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또한 고대부터 다양한 종교와 컬트의 실천자에 의해 교육받지 않은 사람들을 순종하거나 신봉자로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현대 관찰자가 마술로 인정하는 퍼포먼스는 역사를 통해 실천되어 왔는데 3개의 컵과 공을 가진 트릭은 기원전 3년부터 행해지고 있으며 현재도 스테이지나 스트리트 매직 쇼에서 연기되고 있습니다. 많은 기록된 세기 동안 마술사는 악마와 오컬트와 관련이 있었고 19세기에서 20세기 사이에 많은 무대 마술사들은 광고 속에서 이 개념을 이용하기까지 했습니다.

 

마술공연의 종류

클로즈업 마술

클로즈업 마술(또는 테이블 마술)은 때로는 일대일이라도 마술사 근처에서 관객과 함께 진행됩니다. 보통 카드, 코인 언뜻 보면 즉흥처럼 보이는 효과 등의 일상적인 아이템을 소품으로 사용합니다. 이는 테이블 매직이라고 불리는 경우가 있으며 특히 디너 엔터테인먼트로 진행되는 경우입니다. 어서 버논, 슬라이디니, 맥스 말리니의 전통에 이은 리키 제이, 마흐디 무디니, 리 애셔는 클로즈업 매직의 최첨단 실천자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소매치기 마술

소매치기 마술사는 지갑, 벨트, 넥타이, 기타 개인적인 물건을 제거할 때 관객 멤버를 오도하기 위해 마술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무대, 카바레 무대, 작은 클로즈업 그룹 앞 또는 한 명의 관객을 위해 제시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소매치기로는 제임스 프리드먼, 데이비드 애버던, 밥 아노, 아폴로 로빈스 등이 있습니다.

 

무대 착시

무대 착시는 일반적으로 극장이나 객석 내에서 많은 관객들을 위해 공연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마술은 대규모의 소품, 조수의 사용, 그리고 종종 코끼리와 호랑이와 같은 이국적인 동물들에 의해 구별됩니다. 과거와 현재의 유명한 무대 착시가들에는 해리 블랙스톤, 주니어, 하워드 서스턴,  데이비드 코퍼필드, 랜스 버튼, 실반, 지크프리트 & 로이, 그리고 해리 블랙스톤 주니어가 있습니다.

 

팔러매직

팔러 매직은 클로즈업 매직보다 많은 관객과 스테이지 매직보다 작은 관객을 위해 이루어집니다. 팔러 매직에서의 퍼포머는 일반적으로 관객과 같은 높이에 서 있고, 의자에 앉을 수도, 바닥에 앉을 수도 있습니다. 워터스 씨는 팔러 매직이라는 문구는 논의 중인 효과가 전문가의 퍼포먼스에 적합하지 않음을 의미하는 경멸적인 표현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많은 마술사들은 팔러라는 말을 고풍스럽고 제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런 마술은 전통적인 팔러보다 훨씬 넓은 방, 혹은 야외에서 행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이 마술보다 더 좋은 용어는 플랫폼, 클럽 또는 카바레일지도 모릅니다. 그런 마술사의 예로는 제프 맥브라이드, 데이비드 애벗, 채닝 폴록, 블랙 허먼, 프레드 캡 등이 있습니다.

 

멘탈리즘

멘탈리즘은 연주자가 사고를 읽고, 사건을 예측하고, 다른 마음을 컨트롤하는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인상을 관객의 마음에 줍니다. 그것은 무대, 카바레 무대, 작은 클로즈업 그룹 앞 또는 한 명의 관객을 위해 제시할 수 있습니다. 과거와 현재의 저명한 멘탈리스트로는 알렉산더, 잔시그스, 크레스킨, 데디 코르부지에, 데렌 브라운, 리치 퍼거슨, 가이 바블리, 바나첵 및 앨런 누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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